본문 바로가기
연구

조루증 극복하는 확실한 방법

by 잉멱 2022. 9. 2.
반응형

조루증 극복방법

 

참고

저는 의학지식이 있는 사람도, 그쪽으로 조금이라도 공부한 사람이 아닙니다.

이 글은 개인적인 생각과 경험이므로 정답이 절대 아니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

 


 

현재 밝혀진 조루증 원인에는 심인성(내부)과 기인성(외부)로 나뉘지만 복합된 원인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한다.

그래서 이 두가지 원인을 다 잡는 것이다.

 

바로 심인성 원인을 잡는 약 (프릴리지 네노마 타폭센) + 기인성 약(칙칙이 등 국소마취제) + 발기부전 약(비아그라류) 를 사용하는 것이다

 

프릴리지, 네노마, 타폭센을 복용해서 심인성 문제 해결, 국소마취제를 사용하여 기인성해결,  국소마취제를 쓰면 감각이 둔해져 발기가 안 될 수도 있으니 비아그라류 복용하는 방법이다

 

이렇게 하면 문제점들을 서로 보완해 하루한정 조루를 해결 할 수있다.

 

심인성약이랑 발기부전제랑 같이 먹어도 괜찮을까하는 걱정이 들 수도 있지만 같이 복용해도 되는 약이고 병원에서도 같이 처방해달라고하면 해주니 걱정은 안해도된다.

 

발기에는 문제없는데 발기부전 약 먹으면 발기가 안풀려서 큰일 나는거 아닌가하는 걱정이 들 수도 있는데 자극이 없으면 발기가 안되니 문제 될 것 없다.

만약에 가만히 있는데도 발기가 되고 몇시간이 지나도 풀리지 않는다면 괴사되기전에 얼른 병원부터 가자

 

주의사항으로는 발기부전제 먹었다고 욕심내서 국소마취제 너무 뿌리면 국소마취제 효과가 좀 덜해질때까지 발기가 안되니까 너무 욕심내면 안된다.

 

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이 방법은 꾸준히 쓰기엔 옳지 않은가 한다.

심인성약(프릴리지, 네노마, 타폭센)등에 쓰이는 약물은 우울증 환자를 대상으로 쓰는 약물이기도 해서 장기간 복용시 우울증을 발생시킬 수도 있다고 들었다.

 

이 방법은 심인성약이 어느 날 효과가 전보다 없다던가, 국소마취제가 효과가 잘 없다던가, 오늘은 끝장을 봐야하는 날이다하는 날에만 가끔씩 쓰면 어떨까한다.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