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연구

조루는 누구나 숨기고 싶을 것이다

by 잉멱 2021. 1. 1.
반응형

나는 조루증이있다.

성경험이 많고 풍부하지 않아서 아직 과민성인지 심인성인지 정확하게는 모르지만 

내생각으로는 둘 다 인 것 같다 그리고 정도가 심하다

 

아주 뭐 같다 이거에요

 

난 이 조루를 굉장히 극복하고싶다

그래서 많이 검색해보고 알아보고 하다가 정보나 내가 원하는 글들이 나오질 않아

검색해서 얻은 정보를 토대로 나름대로 내몸을 이용하여 실험을 하는중이다

실험이라기 보단 여러가지 시도가 더 나을 수도 있겠다

조루증으로 인해 속앓이를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것같다

굉장히 개인적이고 밝히지 않고 싶은 내용인지라 겪는 사람에 비해 글이 현저히 적은 느낌이다

그래서 내 나름대로 글을 쓰려한다

완전 비전문적인 글이고 아무 도움이 안되는 글일 될 수도 되겠지만 공감과 조금의 도움이라도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시작해 보려고 한다

사람마다 정도가 다르고 원인이 다 다를 것이다 뭐가 원인이고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도 모른다

내가 쓸 글에 써있을 방법을 따라하든 말든 상관없지만

그냥 이런 사람이 있구나 이런 방법이 이사람한테 효과가 있구나 하고 봐줬으면한다

내가 한 방법들이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는 일이니까

근데 하루아침에 바뀌는 조루는 없지 않을까 싶다

그래서 한 방법에 대해서 여러 달을 걸쳐 변화를 써볼까 싶다

a방법을 한달후에 했을때 변화 식으로 말이다

내가 과민성이 맞다면 훗날에 최종적인 방법으로 수술할 생각도 있으니 혹시나 몇년후에 조루수술 후기가 올라 올 수도 있겠다

 

조루에 대한 글을 쓰는 주기도 날도 정해져있지 않고 생각 나는대로 쓸 생각이기 때문이다.

그래도 조루에 대해 검색하다가 이 티스토리를 발견하고 올라오는 글이 끊기지 않았다면

조루에 대해 신경쓰이고 생각 날 때 한번씩 들려주시면 감사하겠다

반응형

댓글